본문 바로가기

diary

구작 21~22화 ㅋㅊ


알랍 오시 알렌 라비 위주 캡쳐

스압 주의











ㅋㅋㅋㅋㅋㅋ라비 말하는거 완죤 얄미움





고개 갸웃하는거 미친 귀여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 또 목도리로 얼굴 전체를 다 가리고 있어 드러난 부분이라고는 왼쪽눈밖에 없는거 진짜냐 존나 귀엽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





눈밑이 ~모양으로 처져있는거 귀여움ㅠㅠㅠㅠ





알렌 머리 묶고 소매 걷는거 사랑함.....





꼭 이렇게 방심하다 젤 먼저 리타이어 되는 라비





한주먹감;





하찮음





이미 해치움 취급 당한 라비.....




싸우는 도중에 틈틈이 라비 무사한지 상태 확인하는거 쏘 스윗ㅜ









아 근데 이때 알렌 머리카락이 한뼘이나 잘려나가드라ㅋㅋㅋㅋㅋㅋ 어쩐지 초반부 알렌 머리기장이 내 기억과 다르게 넘 길더라ㅋㅋㅋㅋㅋ

지금 내가 아는 알렌 머리기장은 결국 크로울리가 잘라준 거였구나....




존잘




이 장면 너무 호잇 하는 거 같아서 찍음ㅋㅋㅋㅋㅋㅋ





(호잇)





하찮게 넘어지는





표정 미친 귀여워ㅠㅠㅠㅠ





초귀엽




가학심 드는 알렌 시리즈





죽은눈;;;;





존예





라비 말할때 제스쳐 큰거 존나 귀여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



예상보다 쎄서 먼저 대화하려고 했다는게 넘 라비스러움ㅋㅋㅋㅋㅋ 쓸데없는 위험감수는 가능한 피하려고 하는거ㅠㅜ





벌써 애칭지어줌





제가 죽기 전까지 라비 이노센스의 물음표판에 무엇이 있는지 알게 될 수 있을까요??





존귀;;;;;;;;;




알렌이 말하는 동료=라비라는거 넘 모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

단복에 대고 다짐을 했던 저번에피......




알렌 역안 사랑하는 사람





존 잘





여기까지가 21화





문득 오프닝 알렌이 존나 잘생겨서 캡쳐

존나 청순하다





22화 작감님 작화 너무 사랑함ㅜ





저렇게 앳되고 청순한 얼굴로 냉정하게 딱 잘라 말하는거 발림





엘리아데 마음 내 마음 같아





갓와꾸;;;;;;;;;;;;

왜케 잘생겼지 왜케 앳되게 생겼는데 저런 표정도 잘 짓지 너무다;;;;;





결국 개발리고 하찮은 포즈로 누운 라비

저거 너무 포즈 야하네 라비 넘어질때마다 저렇게 무방비하게 넘어지더라 발라당하고

역시 색기담당





질끈 감은거봐ㅠ





대왕겸디




이거 캡쳐 정리하면서 다시 보니까 라비 이때부터 크로울리보다 약체였구나 싶네.....^^...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사실상 운 좋아서 이긴거 아니여





눈 처진거봐ㅠ





잘생김





존잘





이제야 좀 형답게 알렌 구해주는 라비





초반부 알렌 라비 대하는거 너무 상냥하고 예의바름ㅠㅠㅠㅠ





이 에피 좋아함 라비가 알렌한테 경외스러움을 느끼기 시작한 부분이라서ㅠㅠ





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

아 그냥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냥 좋아 이 장면


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귀여워ㅠ





알렌 찐빵얼굴 ㅠㅠㅠㅠㅠㅠㅠㅠ





라비 표정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






아고 많다



'diary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공식이 준 티에스의 맛  (0) 2018.01.16
라비야.....................  (0) 2018.01.03
뻘한 라비 얘기  (0) 2017.12.20
턴어라 후기  (0) 2017.12.16
3  (0) 2017.12.0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