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diary

구작 15화 ㅋㅊ



알랍 덕후 알렌라비 위주 캡쳐 주의


이번 화 구작 3대 작감인 시바 미나코가 맡아서 개이쁨ㅎㅎ 캡쳐 무지 했다








귀여운 뒷모습....ㅠㅠㅠㅠ 라비가 알렌 업는 거 너무너무 상냥하고 좋아...

물론 저 조합에서 알렌을 업고 갈 사람이 라비밖에 없긴 한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

라비가 알렌 업는 바람에 걸음도 제일 뒤쳐져서 맨 뒤에 걷는 거 너무 좋음ㅠㅠㅠ





아쉬바 존나 귀여움





니가 미안할 게 머 있어ㅠㅜ 그냥 업혀가 임마

ㅋㅋㅋㅋㅋㅋㅋ근데 저렇게 당황해서 기우뚱하는 거 너무 귀엽다 표정들 개하찮음ㅋㅋㅋ





아 사과를 몇번하는겨 개귀엽네ㅁㅊㅁㅊ...

아 라비 근데 진짜 졸라 스윗함 손까지 뻗어주고....

그치만 저런 스윗함도 시간의 파괴자라는 예언을 받은 알렌과 가까워지기 위해 의도된 스윗함인게 참 좋음 ~^^~





시바 미나코 작감의 칸다 최고다





쏘스윗.... 라비가 알렌 챙겨주는 거 존나게 좋음 형아미선배미멘토미...ㅠㅠㅠㅠ





알칸랍 세명 모이면 이렇게 분위기 흘러가는 거 정말 귀엽고 좋음...

날카롭고 붙임성 없는 칸다와 서글서글하고 수다스러운 라비 완죤 성격 정반대다ㅋㅋㅋㅋㅋ


알렌이랑 칸다 서로 으르렁거리고 라비는 중간에서 중재하는데 라비 존재감이 하도 하찮아서 

중재 못 시키고 결국 휘말리는 것도 너무 귀여움....ㅎㅎㅎㅎ 하찮은 라비.....





막내 동생 같아서 너무 귀엽다................





잘생긴 미카엘씨 





반갑게 벌떡 일어나서 환영하는 알랍이 귀엽다








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이 장면 존나 개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알렌 머리를 그냥 쓰다듬는 게 아니고 아주 고개 흔들리도록 앞뒤로 개 어르듯 쓰다듬는 거 존나 귀여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라비는 웃고있는데 알렌 표정은 얼떨떨한 것도 너무너무 발리고 귀여움 아 존나 좋은데 어케 말을 할 수가 없네...ㅠㅠ

그리고 하는 말까지도 존나 귀엽다 알렌은 여기 지키고 있으래 완죤 선배미 오진다.....

지가 일 끝내고 올테니 안전한 데 있으란 소리 아니야 존나 다정함;;;





ㅠㅠㅠㅠㅠㅠㅠ결국 라비의 형아미에 순순히 네... 하고 답하는 알렌이다,,,ㅠㅠㅠㅠㅠㅠ





엉거주춤한 자세 존나 기여움...






안정된 라비 취급





엑스트라마저 존잘존예로 그리고마는 시바 미나코 작감이다




개앵애ㅐ애애애잘생김진짜



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자다가 일어나니까 옆에서 알렌이 저렇게 쳐다보고 있는 상황 몬가 낭만적임...





여태 본 디그 작화 중에 제일 예쁘다




머리카락 휘날리는 거 너무 예쁘게 휘날림





오늘따라 라비 너무 잘생기고 형아 같네....





개잘생긴 라비 보자





참 라비 도장 말인데 물음표가 다섯개나 있는 게 몬가 띠용함.... 대체 물음표 도장이 의미하는 건 뭐지...???ㅋㅋㅋ

그리고 수판이랑 지판이 안 나온 것도 의아함 대충 이름보면 물이나 땅을 조종하겟거니 추측할 수는 있겠는데

레벨3이 리나리랑 싸울 때 '우리 중에 수중전이 가능한 건 리나리 밖에 없다'고 하지 않았나...

그럼 결국 수판은 물을 다스리는 게 아니란 소리 아닌가..????

아님 목판처럼 공격형이 아닐 수도 있겠따....


왜 라비 이노센스만 유독 이케 속성 다양하고 복잡한건지 모르겠음 주인처럼 떡밥 투성이다





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 나 혼자 생각했던 건데 라비 저 포즈 너무 호잇하는 거 같고 카드캡터 같음

도장 주변에 동글게 펴놓고 그중 골라서 찍어서 내리치면 바닥에 마법진 생기는 것까지 완전 체리다





여사님은 라비에게 자연물도 막 조종하는 사기 이노센스를 주셨지만 하찮음도 같이 주셨고.....





잘생긴 칸다다





개다정한 라비다





졸라 잘생긴 라비..........




칸다 진짜 개잘생겼다 얼굴로 악마 퇴치한다





이 장면 찍으려고 0.3배속으로 봄





잘생긴 사람의 폭력성





개귀여워....





칸다 원래 라비보다 뒤에 있었는데 적 감지하자마자 칼 빼들고 1선 서는 거 존나 멋있음





잘생김





잘생김





찌찌구멍 충격적임





칸다 저 아저씨에게 발도해버리자





으 기여움ㅠㅠ





개잘생겼음





해맑





귀여운 알렌라비다





아웃사이더 칸다다





엄마가 있긴 했구나

정말 개노답이다 아픈 부인을 내팽개치고 지금ㅡㅡ 양남충





알렌이 잘생겼다 너무너무 잘생겼다....





ㅠㅠㅠㅠㅠㅠㅠ이런 대화 나누는 거 존나게 좋음...





잘생긴 옆모습





라비 진짜 개깝죽댄다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



와 존나 잘생김



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카엘한테도 낙서함 파인더들은 라비랑 임무가기 싫겠당...^^;;;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











'diary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누구 알렌라비 등짝차이 볼 사람  (0) 2017.01.02
알렌라비 떡책 또 읽어봤음  (0) 2016.12.22
구작 14화 캡쳐  (0) 2016.10.30
13화 알렌라비 캡쳐  (0) 2016.10.07
ㄷㄱㄹㅇㅁ 구작 1~12화 캡쳐  (0) 2016.09.26